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휴라이프 구매전 필독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다이어트제품 팻빼로고 25일 출시
작성자 휴라이프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3-2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00

휴라이프 신제품 즐거운 다이어트 '팻빼로고' 출시

 

즐거운 여름을 위해 다이어트를 결심하는 사람들의 최대 고민은 ‘난 왜 물만 먹어도 살이 찔까?’이다.

현대인들의 불규칙적인 생활습관과 서구화된 식단, 스트레스와 운동부족으로 장 건강을 유지하기가 쉽지 않다.

이처럼 장 건강이 좋지 않으면 일상생활 속에서의 불편을 자아내며 나아가 비만으로 발전할 수 있어

초기에 식습관 개선이나 배변 활동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는 것도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회사 비헬스코리아가 다이어트 기능성식품 ‘팻빼로고’를 공식몰 ‘휴라이프(huelife.co.kr)’에서 25일 출시한다.

팻빼로고는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3가지 복합기능성 원료를 주성분으로 만들었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을 850억CFU 투입해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와 배변활동에 도움을 준다.귀리는 식이섬유가 풍부해 식전 포만감과 식후 혈당상승 억제에 도움을 준다.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준다.
이외에 그린커피추출물 같은 부원료는 주원료의 기능을, 스테비아는 섭취가 편한 건강한 단맛을 도와준다.


 


비헬스코리아 관계자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가장먼저 장이 건강해야한다”며,

“3중기능성 팻빼로고는 매일 아침 식전 쉐이커에 물300ml 와 함께 타서 섭취 하며, 물을 꾸준히 보충해 주는 것이 효과적이다”라고 설명했다.





기사원문

http://sports.hankooki.com/lpage/life/201903/sp20190325160158136800.htm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